[아이뉴스24 김동현 기자] 두루이디에스 주식회사가 스타트업, 소상공인, 개인 등을 대상으로 '웹(Web)&앱(App) 테스팅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간편 테스팅 서비스는 기존 비용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1~3주라는 짧은 기간에 신속히 진행되며 △ 기능 테스트 △ 호환성 테스트 △ API 테스트 △ 사용성 테스트 등을 ISO 25010/25023 표준에 맞춰 진행한다.
전문 테스팅 인력이 부족한 스타트업 등 소규모 그룹은 소프트웨어 특성상 결함을 발견하고 수정하는 것이 어렵다. 또한 시간과 비용도 많이 소요되며 장애 발생 사고도 늘어날 수 있다.
이에 안전하고 신뢰성 있는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해 전문 테스트엔지니어가 테스팅 후 시험성적서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2010년 12월 설립하여 10여 년간 LG그룹, KT, 빗썸코리아, 브이피(BC카드), 브로드컴, Qorvo 등 유수의 국내외 대기업과의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있는 두루이디에스는 웹, 모바일, 인공지능, 로봇, 전장, 2차 전지(BMS) 등 다양한 분야의 SW 테스팅 경험을 가지고 있는 전문 테스팅 업체이다.
또한 지난 2021년부터 한국SW테스팅협회 부회장사로 활동하며 국내 SW 테스팅 산업 발전도 도모하고 있다.
배현철 두루이디에스 대표이사는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스타트업, 소상공인 등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우수한 품질의 Web&App 테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번 테스팅 서비스를 발판으로 정부사업으로 확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두루이디에스 Web&App 테스팅 서비스 사업안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업개발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동현 기자(rlaehd3657@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