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대표 김승후)이 개발한 PC 온라인 게임 '이터널 리턴 1.0'의 스팀 동시접속자수가 3만명을 돌파했다고 8일 발표했다.
이터널 리턴은 3년 간의 스팀 앞서 해보기 서비스를 마치고 지난 7월 20일 정식 서비스로 전환했다. 이전 5000명대였던 동시접속자수는 2만명대까지 증가했고 PC방 순위도 30위권에서 10위권까지 상승했다. 이후로도 각종 지표에서 꾸준히 우상향 그래프를 그린 결과 지난 7일 동시접속자수 3만명을 돌파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터널 리턴 1.0 동시접속자수 3만명 돌파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1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된 쿠폰명을 입력한 이용자는 인게임 재화 3만 'A-코인', 300 '이벤트 NP'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주말 핫타임 이벤트' 참여 이용자는 인게임 재화 5000 A-코인, '연구소·스킨 데이터 박스' 등의 보상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9월 27일까지는 '아드리아나의 불타는 카페' 이벤트가 열린다. 참여 이용자는 게임 내 사용 가능한 '아드리아나' 이모티콘 및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