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건설, 민간임대 입주민 대상 여행상품 할인 혜택 제공


롯데제이티비와 업무협약 통해 고객만족도 제고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롯데건설이 서울 잠원동 본사에서 민간임대주택 주거 서비스 품질 향상 및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롯데그룹 여행사인 롯데제이티비와 제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롯데제이티비 제휴 할인 서비스는 롯데건설이 운영하는 민간임대주택 입주민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서비스 기간은 올해 7월 19일부터 내년 7월 18일(1년간)까지 유지되며, 롯데건설 자산운영서비스 브랜드 '엘리스(Elyes)' 전용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롯데건설 자산운영서비스팀 손승익 팀장(왼쪽)과 롯데제이티비 영업전략팀 이문규 팀장이 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롯데건설]
롯데건설 자산운영서비스팀 손승익 팀장(왼쪽)과 롯데제이티비 영업전략팀 이문규 팀장이 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롯데건설]

롯데건설 민간임대주택 입주민은 롯데제이티비의 특별상품인 롯데리조트제주 아트빌라스 숙박, 롯데시티호텔제주 숙박, 롯데스카이힐 제주CC 라운딩 등 골프+호텔 패키지를 정상가의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롯데건설은 지난해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협약을 통해 입주민에게 문화, 여가, 교육, 체험 프로그램 등 문화센터 강좌를 운영하고 있으며, 롯데월드, 롯데시네마와의 협약으로 입주민에게 할인 혜택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롯데건설은 14개 현장으로 현재 가장 많은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사업장을 확보하고 있다. 앞으로 신규 5개 단지를 공급해 1만여 가구의 민간임대주택 사업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건설, 민간임대 입주민 대상 여행상품 할인 혜택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