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카한테 시달리고 있어요"…삼성, '시나모롤' 잡고 폴더블폰으로 초딩 공략


롯데하이마트 통해 '갤럭시Z플립5 시나모롤 에디션' 단독 판매…1100세트 한정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고모. '시나모롤' 가방, 잠옷, 다이어리 안사줬으니까 '시나모롤 갤럭시Z플립5' 사주세요."

2010년 이후 태어난 '알파세대'를 겨냥해 삼성전자와 롯데하이마트가 합작해 선보인 '갤럭시Z플립5 시나모롤 에디션'이 올 초 초등학교에 입학한 조카가 관심을 보일 정도로 출시 전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갤럭시Z플립5 시나모롤 에디션' 이미지. NFC 카드, 모바일 케이스, 키링, 모바일 파우치, 무선 충전기, 비즈 스트랩, 스티커 등 총 7가지 액세서리로 구성돼 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삼성전자와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에서 컬래버레이션한 '갤럭시Z플립5 시나모롤 에디션'을 단독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갤럭시Z플립5 크림 색상과 함께 시나모롤 캐릭터로 개성 있는 '폰꾸(폰꾸미기)'를 즐길 수 있는 7가지 액세서리로 구성했다. '시나모롤'은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등 다양한 캐릭터로 유명한 '산리오(SANRIO)'사의 대표 캐릭터로, 갤럭시Z플립5의 주요 타깃인 젊은 층들에게 인기가 높아 이번 컬래버레이션 상품 캐릭터로 선정됐다. 오는 8월 7일까지 전국 370여 개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사전 예약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한정 판매한다.

'시나모롤 에디션'은 NFC(근거리무선통신) 카드, 모바일 케이스, 키링, 모바일 파우치, 무선 충전기, 비즈 스트랩, 스티커 등으로 구성돼 있다. 모바일의 외부 뿐만 아니라 내부까지도 '폰꾸'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NFC 카드를 모바일 뒷면에 부착하면 외부 디스플레이가 시나모롤 캐릭터로 변경되고, 키링을 뒷면에 3~5초 가량 접촉하면 홈 메인 화면과 잠금 화면, 아이콘, 메시지 배경 화면 등을 시나모롤 테마로 변경할 수 있다. 총 수량은 1천100세트로, 256GB 자급제 기준 158만4천200원에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8월 1일부터 7일까지 사전 예약을 마치고 8월 8일부터 11일에 개통까지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256GB의 저장 용량을 512GB로 2배 업그레이드 해주는 '더블 스토리지(Double Storage)'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11% 저렴하게 판매할 예정이다.

김보경 롯데하이마트 스마트가전통합부문 부문장은 "시나모롤 에디션 등 롯데하이마트에서만 판매하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며 "신상품과 차별화 상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매장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sweet@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카한테 시달리고 있어요"…삼성, '시나모롤' 잡고 폴더블폰으로 초딩 공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