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하프 애니버서리 기념 오프라인 감사제 성황


3분기 로드맵 공개·현장 Q&A·코스어 이벤트·미니 콘서트 등 즐길 거리 마련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나인아크(대표 이건)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에버소울' 서비스 6개월 기념 오프라인 감사제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에버소울 오프라인 감사제에서 김철희 PD가 로드맵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오프라인 감사제에서 김철희 PD가 로드맵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지난 8일 서울 명동에 위치한 커뮤니티하우스 마실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장에는 참가를 신청한 1천800여 명의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50명이 참여했다.

이날 나인아크 김철희 PD가 직접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눈길을 끌었다. 3분기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하고 게임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으며, 이용자들과 질의응답을 진행하는 등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3분기 로드맵 발표에선 ▲신규 정령, ▲에덴 연합 작전 ▲전선 도전 모드 등 신규 콘텐츠에 대한 정보와 테마 이벤트 일정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이 응원과 소감을 적을 수 있는 반주년 기념 메모리 보드 ▲코스어들과 함께하는 현장 이벤트 ▲미니 콘서트 ▲게임 테마로 꾸며진 포토존 및 갤러리 등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또 굿즈 패키지와 에버소울 세계관을 담은 먹거리를 제공했다.

김철희 나인아크 PD는 "벌써 게임을 출시한 지 6개월이 되었다"며 "에버소울을 사랑해 주시는 전 세계의 구원자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리고 앞으로도 보여드릴 것, 그리고 보여드리고 싶은 것이 많이 남아있는 만큼 많은 기대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하프 애니버서리 기념 오프라인 감사제 성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