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이 개발한 '나이트 크로우'의 첫 공식 라이브 방송 '투나잇 크로우'를 29일 저녁 9시부터 위메이드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는 개그맨 장동민, 김기열, 강현석과 가수 오하영 등이 출연해 나이트 크로우의 세계관을 실제 유럽사와 비교하며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SSS펀드 스트리머 4인(카비, 박다솜, 윤쿵쿵, BJ경이)이 이용자들과 함께 나이트 크로우에 대해 다양한 주제로 대화를 나누는 심야 토론회도 준비했다. 방송 중 이벤트를 통해 경품과 아이템 쿠폰도 선물한다.
회사 측은 나이트 크로우 서비스 6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용자는 7월 6일까지 길드 기부 시 더 많은 길드 주화와 기여도, 경험치를 받을 수 있다. 골드로 구매할 수 있는 '무기 외형 소환권'과 '탈것 소환권'은 50% 할인된다. 격전지 필드의 네임드 몬스터 사냥 보상은 2배 증가한다.
또한 게임에 접속하면 희귀 등급 글라이더 등 특별 보상을 선물하는 온타임 이벤트, 각종 수집 아이템과 '광휘의 세공석', '총 110회 탈것·무기 외형 소환권' 등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도 열린다. 신규 퀘스트 '밤 까마귀의 지령'을 모두 완수하면 '광휘의 방어구 강화 주문서'도 획득 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