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상욱 올림플래닛 부사장, 2023 중소기업중앙회장상 수상


올림플래닛, 2년 연속 서울 중기인대회 수상 영예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전상욱 올림플래닛 부사장(CPO)이 서울 중소기업인 대회에서 모범 근로자 부문 '중소기업중앙회장상'을 수상했다.

회사 측은 이번 수상이 권재현 올림플래닛 대표가 2022 서울 중소기업인대회에서 모범중소기업인 부문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을 수상한데 이어 2년 연속으로 달성한 성과라고 설명했다.

[사진=올림플래닛]

20일 상암동 중소기업DMC타워에서 진행한 2023 서울 중소기업인 대회는 국가 경제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공헌한 중소기업인을 포상하고 격려하는 서울 중소기업계 최대 행사다. 중소기업중앙회 서울지역본부(회장 박종석)과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이병권)이 공동으로 개최했다.

올림플래닛의 대표 제품인 '엘리펙스'는 다양한 산업 영역에 SaaS 형태의 3D 가상공간 구축 인프라를 제공하는 메타버스 웹3D 빌더 플랫폼이다. 전상욱 부사장은 ▲메타버스 기술 개발, 엘리펙스 콘텐츠 개발 ▲인재 양성을 통해 산업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전상욱 부사장은 "이번 수상은 엘리펙스 기술 개발과 고도화 과정에서 함께 연구하며 힘쓴 많은 임직원 분들과 함께 이룬 성과"라며 "엘리펙스를 더욱 다양한 영역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해 누구나 쉽게 3D가상공간을 경험하는 시대를 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상욱 올림플래닛 부사장, 2023 중소기업중앙회장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