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디와이피엔에프, 글로벌 엔지니어링기업 테크니몽 벤더 등록


중동·유럽 수주 확대 기대

[아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초정밀 분체이송시스템 전문기업 디와이피엔에프가 이탈리아 테크니몽(Tecnimont)의 벤더(공급기업)로 등록됐다고 7일 밝혔다.

디와이피엔에프가 이탈리아 테크니몽(Tecnimont)의 벤더(공급기업)로 등록됐다. [사진=디와이피엔에프]
디와이피엔에프가 이탈리아 테크니몽(Tecnimont)의 벤더(공급기업)로 등록됐다. [사진=디와이피엔에프]

중동, 유럽을 중심으로 높은 수주 경쟁력과 레퍼런스를 보유한 글로벌 엔지니어링 기업인 테크니몽의 벤더 등록을 계기로 향후 관련 프로젝트 수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높은 기술력과 적기 납품을 위한 생산 능력이 인정된 만큼 테크니몽과의 사업적 협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테크니몽은 이탈리아 엔지니어링 전문기업으로 폴리에틸렌, 폴리프로필렌 등 석유화학 다운스트림 공정에서 높은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글로벌 각 지역에서 1천500여개의 프로젝트에 참여했으며 지난 1월에는 13억불 카타르 라스라판 프로젝트를 수주한 바 있다.

디와이피엔에프 관계자는 "국내는 물론 최근 해외시장에서 쌓아 온 분체이송시스템 기술력과 생산 능력을 인정받아 테크니몽의 협력사로 지정됐다"며 "앞으로 테크니몽이 진행하는 프로젝트에 적극 참여해 성장 잠재력이 높은 중동, 유럽지역 시장 확대에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디와이피엔에프는 분체이송시스템 분야 글로벌 TOP3 기업이다. 고압의 공기를 이용해 석유화학제품, 배터리 핵심소재인 전구체 등 다양한 분체를 이송하는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디와이피엔에프, 글로벌 엔지니어링기업 테크니몽 벤더 등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