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양호연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가 통합 고객 서비스 앱을 출시하며 소비자 편리를 더했다.
제네시스는 22일 통합 고객 서비스 앱인 '마이 제네시스(MY GENESI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MY GENESIS는 제네시스가 고객들에게 편리함과 차별화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존 5개로 분리돼 있던 앱의 기능을 통합해 하나의 앱에서 이용 가능하도록 했다.
제네시스는 ▲충전, 정비, 세차 등 차량 관리 및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구) MY GENESIS' ▲차량 제어와 상태 확인이 가능한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별도의 키 없이도 차량 시동 및 주행이 가능한 '제네시스 디지털 키' ▲차량과 앱을 연동해 제휴처 상품 결제 및 포인트 관리가 가능한 '제네시스 카페이' ▲빌트인 캠을 통해 차량 녹화 영상을 제공하는 '제네시스 빌트인 캠' 등 5가지 앱에 분산돼 있던 기능을 한 곳에 모았다.
여기에 더해 제네시스는 차량 상태 확인과 제어가 한 화면에서 가능하도록 직관적으로 UI·UX를 개선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편리한 디지털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존 5개 앱을 하나의 앱으로 통합한 'MY GENESIS'를 새롭게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편리하고 고객 친화적인 모빌리티 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양호연 기자(hy@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