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여름 쇼케이스 '뉴 에이지' 입장권이 오픈 3분만에 전석 매진됐다.
넥슨(대표 이정헌)이 지난 15일부터 티켓링크에서 판매를 시작한 뉴 에이지 입장권은 3분만에 매진되며 메이플스토리에 대한 관심을 입증했다. 앞서 지난 4월 28일부터 3일간 진행된 20주년 팬 페스트 입장권 또한 판매 시작 3분만에 매진된 바 있다. 이번 쇼케이스 입장권 판매 수익금은 추후 메이플스토리 사회공헌 활동에 사용될 계획이다.
이번 여름 쇼케이스는 6월 10일 잠실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1부에서는 각 직업군의 테마송 콘서트를 선보이고 2부에서는 여름 업데이트 내용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CGV 영등포, 용산아이파크몰, 대전, 서면, 대구아카데미, 광주터미널 등 전국 6개 CGV에서 쇼케이스를 동시 생중계하는 한편 현장에 참여하지 못한 이용자를 위해 메이플스토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한 온라인 생중계를 병행한다. CGV 입장권은 오는 17일 오후 7시부터 CGV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는 강원기 넥슨 총괄 디렉터는 "용사님들에게 이번 여름 업데이트 내용을 처음 소개할 수 있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완성도 높은 게임 콘텐츠로 용사님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5월 22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각 직업군 포스터 및 테마송 하이라이트 멜로디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