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평택시의회, 오영훈 제주지사와 간담회…"상생 발전 계기"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평택시의회는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의 의정연수 중 제주특별자치도청에서 오영훈 제주도지사와의 간담회를 가졌다.

지난 11일 진행된 간담회는 시의회가 의정연수를 위해 제주도를 방문한 가운데 양 지자체 간의 교류 협력 강화 및 상호 발전 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경기도 평택시의회 의원들이 지난 11일 오영훈 제주지사와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평택시의회]

이번 간담회에는 시의회 의원 18명 전원과 오영훈 지사가 참석해 평택항과의 교류‧연계 방안, 대표적인 관광 정책, 기업 유치 및 일자리 확대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정책 등 폭넓은 주제로 의견을 교환했다.

유승영 평택시의회 의장은 “평택시와 제주도는 각각의 산업 분야에서 강점을 가진 만큼 서로의 강점을 융합한다면 지역경제 발전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만남이 양 지역이 협력해 상생 발전을 이뤄나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오 지사는 “평택시의회의 방문을 환영한다”며 “제주도와 평택시는 모두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갈 중요한 지역이라고 생각한다. 양 지역이 함께 협력해 발전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평택=이윤 기자(uno29@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평택시의회, 오영훈 제주지사와 간담회…"상생 발전 계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