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봉사부터 가족 행사까지…LG전자, '어린이날' 맞아 다양한 활동 펼쳐


장애 아동·청소년 위한 봉사활동…사업장서 가족 동반 체험공간·프로그램 제공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LG전자가 어린이날(5월 5일)을 맞아 직원과 사업장 곳곳에서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경험과 추억 만들기에 나선다.

LG전자는 4일 서울 강동구 대한사회복지회 '암사재활원'에 거주하는 장애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오늘은 어린이날' 행사를 가졌다.

코로나19로 2020년 이후 진행하지 못했으나 4년 만에 재개했다. 장애 아동·청소년 38명을 포함해 참여를 희망한 LG전자 직원과 'ESG 대학생 아카데미' 구성원 등 총 80여 명이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LG전자 로고 [사진=아이뉴스24 포토 DB]
LG전자 로고 [사진=아이뉴스24 포토 DB]

이날 실내에서 다양한 운동회 게임들을 체험했다. 장애 아동·청소년들의 신체활동과 긍정적인 자아형성을 돕고 이들의 눈높이에 맞추고자 ▲골프공 굴리기 ▲신발 던지기 ▲2인3각 달리기 ▲훌라후프 통과하기 ▲빙고게임 등 간단한 신체활동으로 이뤄진 게임들로 구성됐다.

운동회에 참여한 김지연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선임은 "LG전자 임직원 봉사활동 프로그램에 자주 참여한다"며 "어린이날 내 자녀와 시간을 보내기 전, 이 아이들에게도 즐거운 시간을 선물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아울러 창원 LG 스마트파크는 어린이날을 맞아 임직원 및 협력사 가족들을 위한 놀이공원으로 탈바꿈한다. 오는 5일 LG 스마트파크에 근무하는 LG전자 및 협력사 직원과 가족 6천여 명을 초청해 행사를 연다.

사업장 내 직원들이 오가던 공간에 아이들을 위한 각종 놀이기구를 배치하고 ▲음식 만들기 ▲블록 조립 ▲마술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도 선보인다.

또 사업장 곳곳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즐기는 다양한 활동을 마련한다. 마곡 LG 사이언스파크 및 LG전자 서초R&D캠퍼스는 이달 중 가족 초청 행사를 열고, 해당 사업장에 근무하는 임직원 자녀를 위한 놀이공간과 다양한 가족동반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평택 LG전자 생산기술원은 임직원들의 사연을 받아 추첨을 통해 가족 동반 글램핑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봉사부터 가족 행사까지…LG전자, '어린이날' 맞아 다양한 활동 펼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