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코웨이, '정수기 물맛 품평회'서 최고 등급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2, '정수기 물맛 품평회'서 최고 등급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2가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가 주관하는 '제7회 정수기·생수 물맛 품평회'에서 정수기 부문 최고 등급인 그랑골드를 획득했다. 코웨이는 지난해 노블 정수기에 이어 올해 아이콘 정수기2가 최고 등급을 획득하며 5년 연속 최고 물맛 정수기로 인정받았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2 [사진=코웨이]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2 [사진=코웨이]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2는 친환경 소재와 FDA 테스트을 통해 위생성과 안전성을 입증받은 제품이다. 이 제품은 출수부 파우셋을 친환경 소재인 트라이탄을 활용해 손쉽게 분리 세척이 가능하도록 제작해 위생성과 안전성을 강화했다. 여기에 미국식품의약국(FDA)로부터 물이 닿는 주요 부분에 대한 재질 안전성 시험을 통과했다.

◆ 웰스, '물맛 품평회' 정수기 부문 2년 연속 골드상 수상

교원 웰스가 '물맛 품평회'에서 정수기 부문 '골드상'을 수상하며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골드상을 수상한 제품은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더 뉴'로, 물속 유해 물질은 99.9% 제거하면서 몸에 좋은 미네랄은 보존해주는 6단계 필터링 시스템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 신체 온도와 유사한 수온으로 신진대사와 혈액순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체온수 모드'를 적용했다. 차가운 냉수를 제공하는 '슈퍼쿨' 모드와 일반 냉수를 제공하는 '쿨' 모드를 탑재해 냉수도 취향에 따라 2단계로 조절해 즐길 수 있다. 분유, 차, 커피 등에 최적화된 온수 모드도 갖추고 있다.

◆ 위니아, NS홈쇼핑서 '위니아미 닥터마사지' 첫 방송

위니아가 오는 25일 오후 9시 45분, 26일 오후 6시 35분에 NS홈쇼핑에서 척추 건강 의료기기 '위니아미(me) 닥터마사지' 출시 첫 방송을 진행한다. 위니아미 닥터마사지는 개인용 온열기로서 척추 부위의 근육통 완화를 목적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은 의료기기로 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위니아미 닥터마사지 [사진=위니아]
위니아미 닥터마사지 [사진=위니아]

이 제품은 척추에 특화된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경추 전용 롤러와 흉추+요추 전용 더블 롤러로 구성된 '듀얼 멀티 롤러 시스템'을 채택한 것이 특징이며, 척추 건강뿐만 아니라 근육통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등을 제공하며, NS홈쇼핑 제휴 카드로 구매 시 추가 5%를 할인해준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 더함, 키움 히어로즈와 함께하는 쇼핑 라이브 진행

더함이 오는 4월 5일 오후 7시 2023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해 파트너사인 키움 히어로즈와 함께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쇼핑 라이브에서는 32·40형 안드로이드 스마트TV, 2023년형 구글 OS TV, 게이밍 TV 우버 기어, 냉장고 등 더함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쇼핑 라이브 방송 중 행사 제품 구매 시 네이버 페이 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쇼핑 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 제품 구매 인증,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롯데 모바일 교환권 5만원, 키움 히어로즈 공식 굿즈(응원타올·싸인 볼)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4월 5일까지 더함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키움 히어로즈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키움 히어로즈 공식 굿즈를 제공한다.

◆ 스마트카라, '202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음식물처리기 부문 1위

스마트카라가 '202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음식물처리기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올해로 25회차를 맞은 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1999년부터 발표해 온 브랜드 평가 지표로,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브랜드 파워를 측정한다.

스마트카라 400 프로 [사진=스마트카라]
스마트카라 400 프로 [사진=스마트카라]

스마트카라는 브랜드 이미지, 태도 및 선호도 등을 측정하는 브랜드 충성도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우수한 제품력과 '세상 편한 친환경'을 목표로 한 적극적인 ESG 활동이 고객들의 높은 신뢰도와 선호도를 끌어냈다는 평가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코웨이, '정수기 물맛 품평회'서 최고 등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