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캐릭터명 선점 서버 추가 증설


신규 서버 '타양' 추가 오픈…3월 21일 출시 예고

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엑스엘게임즈(각자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 중인 PC-모바일 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사전 캐릭터명 선점 서버를 추가 증설했다.

아키에이지 워는 지난 2월말 총 16개 서버에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해 약 2시간 만에 7개 서버의 캐릭터 생성이 마감된 바 있다. 서버 최대 인원수를 확대한 이후에도 일부 서버 생성이 마감되고 다른 서버도 '혼잡' 상태가 되는 등 이용자들의 관심이 이어졌다.

이후에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참여자가 지속적으로 유입되자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서버 '타양'을 추가로 오픈하고 2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아키에이지 워는 원작 '아키에이지' 대비 전쟁과 전투 요소가 강조된 신작이다. 언리얼 엔진4로 완성된 심리스 월드와 속도감 있는 전투를 차별화 요소로 내세웠다. 또한 바다를 배경으로 한 해상전도 구현돼 한 층 다채로운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오는 3월 21일 출시를 앞둔 아키에이지 워는 1월 16일 사전예약을 시작한 지 5일 만에 100만명을 모집한 데 이어 지난 2월 10일 150만명을 돌파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누적 인원수 달성 보상에 따라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희귀 직업 선택권'과 '희귀 선박 건조대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친구 초대 이벤트 참여 시 추가 보상을 획득 가능하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캐릭터명 선점 서버 추가 증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