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U+ 데이터커머스 'U+콕', 동영상 리뷰 서비스 출시


광고 콘텐츠 선별·제작 등 자동화 마케팅 플랫폼 구축 예정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리뷰 마케팅 솔루션 기업 인덴트코퍼레이션과 제휴를 맺고 자사 데이터 커머스 플랫폼 U+콕 내 동영상 리뷰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모델이 LG유플러스 데이터커머스 플랫폼 U+콕 내 동영상 리뷰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LGU+]
모델이 LG유플러스 데이터커머스 플랫폼 U+콕 내 동영상 리뷰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LGU+]

U+콕은 상품 배송이 완료되면 카카오톡 챗봇을 통해 배송완료 알림톡을 자동 전송한다. 브이리뷰 솔루션이 적용됨에 따라 고객이 실제 제품을 사용하는 영상을 카카오톡 챗봇으로 보내면 U+콕에 영상 리뷰가 자동 게시된다.

기존에는 고객이 U+콕 앱 또는 웹에 접속해 리뷰를 작성하거나 동영상을 업로드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이제는 영상을 촬영한 후 카카오톡 챗봇에 전송만 하면 된다.

LG유플러스는 생생한 사용 경험을 제공해 소비자 구매 실패율을 최소화하고 반품율도 획기적으로 줄여 U+콕에 입점한 중소기업들이 혜택을 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태훈 LG유플러스 광고사업단장(상무)는 "기존 구매자의 실제 체험 리뷰가 상품구매 의사결정에 많은 영향을 끼치는 만큼, U+콕은 상품에 대한 보다 정확하고 생생한 리뷰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예정"이라며 "향후 품질과 기능을 지속 개선하여 고객이 매일 사용하고 싶은 커머스 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U+ 데이터커머스 'U+콕', 동영상 리뷰 서비스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