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모바일 배틀로얄 '뉴스테이트 모바일'에서 신규 맵 '라그나(LAGNA)' 출시 등 2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 주요 내용은 ▲신규 4x4 사막 맵 라그나 출시 ▲신규 커스터마이징 옵션 추가 ▲일부 총기의 화면 반동 문제 수정 ▲훈련장에서 무한 탄창과 무한 연료 적용 ▲서바이버 패스 Vol.16 공개 등이다.
라그나는 '배틀그라운드'의 '미라마', '카라킨'과 같이 사막과 황무지를 콘셉트로 하는 4x4km 사이즈의 맵이다. 맵 중앙부에 있는 거대한 추락 부유물 스팟과 맵 전체를 아우르고 있는 산과 능선이 특징이다. 오리지널 배틀로얄 룰이 적용되며, 평균 플레이타임은 약 20분 내외다. 전체적으로 지형의 고저차가 심해 예측 불가능한 플레이 경험을 할 수 있으며, 중장거리 교전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신규 탑승물 '케이블카'가 등장하며 신규 차량 '렉스'와 '액톤'도 추가된다.
이 외에 'Mk47 Mutant' 총기를 위한 신규 커스터마이징 옵션이 추가된다. 해당 총기에 C2 커스텀을 적용하면 ‘추적탄’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일부 총기의 화면 반동 문제도 수정된다.
훈련장에서 모든 총기에 무한 탄창이 적용돼 탄약을 소지하지 않아도 무제한으로 사격이 가능하다. 훈련장에 배치되는 차량들은 운행 시 연료가 소모되지 않아 무한하게 주행할 수 있다.
서바이버 패스 Vol.16의 주인공은 뉴스테이트의 '제니 퀵'으로 공개됐다. 스토리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제니 퀵의 페이스 스킨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패스로 업그레이드하면 제니 퀵의 코스튬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