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배달 11% 늘어…"한파 속 인기"


배민 앱서 기획전 열고 할인쿠폰 증정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신세계푸드가 한파 속 노브랜드 버거 배달 주문 증가에 따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배달기사가 노브랜드 버거 배달 메뉴를 가져가는 모습. [사진=신세계푸드]
배달기사가 노브랜드 버거 배달 메뉴를 가져가는 모습. [사진=신세계푸드]

1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지난 1월 한 달간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기존점 기준)의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배달 판매량이 전월 대비 11%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을 통한 배달 판매는 같은 기간 17% 늘며 배달 판매량 증가세를 이끌었다.

이 같은 배달 판매량 증가는 올 겨울 체감온도가 영하 20도에 육박하는 강추위가 계속되면서 바깥에 나가서 음식을 사먹는 대신 간편하게 집으로 버거를 배달시켜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었기 때문으로 신세계푸드 측은 분석했다. 이에 더해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을 통해 세트 업, 가격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담긴 쿠폰을 제공한 것도 배달 판매량 증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 것으로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배달 판매의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오는 5일까지 배달의민족(배민) 기획전을 열고 배민 앱에서 노브랜드 버거 메뉴 1만5천원 이상 구매시 3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브랜드 찜을 선택하는 고객에게는 2천원 중복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올 겨울 기록적인 한파로 인해 배달로 간편하게 버거를 즐기는 고객이 증가했다"며 "앞으로도 구입 편의성을 높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노브랜드 버거만의 브랜드 콘셉트를 유지하며 국내 버거 시장을 공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배달 11% 늘어…"한파 속 인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