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엔비티, 11번가와 '애디슨 오퍼월' 제휴


"이커머스 시장 영향력 확대"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엔비티는 국내 이커머스 플랫폼 '11번가'에 애디슨 오퍼월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 국내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의 세번째 제휴 성과다.

엔비티가 11번가에 애디슨 오퍼월 서비스를 오픈했다. 사진은 엔비티 로고. [사진=엔비티]
엔비티가 11번가에 애디슨 오퍼월 서비스를 오픈했다. 사진은 엔비티 로고. [사진=엔비티]

이번 제휴 계약을 통해 엔비티는 11번가 플랫폼 내 오퍼월 시스템을 구축하고 운영하게 된다. 엔비티가 구축해 오픈한 11번가의 오퍼월 서비스는 플랫폼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미션 수행을 통해 SK 페이 포인트(SK pay point)를 무료로 적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무료로 적립한 SK 페이 포인트는 11번가에서 상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커머스 플랫폼의 경우 사용자들의 소비처가 확실하고 무엇보다 높은 구매 성향을 띄고 있는 만큼, 포인트 적립에 대한 니즈 또한 높이 평가된다"며 "올해 애디슨 오퍼월 서비스를 중심으로 대형 플랫폼들의 제휴 성과가 잇따른 만큼, 초기 서비스 구축 운영 시기를 거쳐 내년 상반기에도 꾸준한 실적 성장 모멘텀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엔비티가 운영하는 애디슨 오퍼월은 기존 플랫폼 체제에 광고주와 연계할 수 있는 포인트 네트워크를 연계, 구축해 서비스한다. 사용자들에게 광고 시청, SNS 팔로우 등과 같은 광고주 미션을 부여하고 제휴 플랫폼 포인트를 제공해 소비할 수 있도록 소비자와 기업 모두가 상호 윈윈할 수 있는 구조의 사업모델을 채택하고 있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엔비티, 11번가와 '애디슨 오퍼월' 제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