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마트 '크리스마스 완구 대전'…최대 50% 할인


오는 25일까지…레고, 캐릭터 완구 등 인기 품목 마련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이마트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오는 25일까지 인기 캐릭터 완구부터 블록 완구, 플레이모빌 등 온갖 완구들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크리스마스 완구 대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마트가 크리스마스 완구 대전을 진행한다. [사진=이마트]
이마트가 크리스마스 완구 대전을 진행한다. [사진=이마트]

이마트는 고물가 속에서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크리스마스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할인 폭은 늘리고 행사 기간을 일주일 앞당겼다.

이마트는 완구 전품목을 행사카드로 7만원 이상 전액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행사상품을 행사카드로 결제 시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도 레고, 캐릭터 완구 등 인기 품목들의 경우 최대 50% 판매가 인하를 진행하며, 각종 사은품 증정 행사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레고 전 품목 10만원 이상 결제 시 '플래너&캘린더 세트'를 증정하며, 아바타 속편 영화 개봉을 앞두고 이마트가 단독으로 판매하는 '레고 아바타 4종'을 '레고 스타트팩'과 동시 구매 시 5천900원 상당의 스타트팩을 전액 할인받을 수 있다.

'레고 하우스보트', '레고 에리얼의 바닷속 궁전', '토미카 액션 고속도로세트·마운틴 드라이브세트·더블액션 토미카 빌딩' 상품들과 '매지컬파티' 등 상품에도 할인을 적용한다.

이외에도 '플레이모빌 웨딩커플', '랜더스 구단버스 블록', '헬로카봇 하이퍼캅스' 등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RC카와 프라모델, '알쏭달쏭 캐치티니핑'과 '포켓몬' 완구도 물량을 대거 확보했다.

이와 함께 이마트는 오는 15일부터는 '디지털 게임 크리스마스 기프트행사'를 추가로 진행하며,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 전품목 10% 할인, 타이틀 10만원 이상 행사카드 결제 시 5% 추가 할인, 스위치 본체(HAD) 행사카드 결제 시 2만원 할인 혜택을 포함해 PS5 본체 행사카드 결제 시 1만원 할인 등 다양한 디지털 게임 행사도 선보일 예정이다.

최병호 이마트 완구 바이어는 "시간상 여유가 부족하거나 인기 완구 상품들의 경우 크리스마스에 가까워질수록 구매가 쉽지 않아 갈수록 일찌감치 구매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행사 기간을 앞당겨 고객 편의를 늘렸다"고 밝혔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마트 '크리스마스 완구 대전'…최대 50%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