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아성다이소가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산타 기차'를 콘셉트로 한 신상품을 비롯해 트리 용품, 장식 용품, 인테리어 용품 등 총 260여 종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다이소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가득 실은 산타 기차로 디자인한 크리스마스 홀로그램 컬러 쇼핑백, 크리스마스 접이식 커버 쇼핑백, 틴케이스 행잉 트리 장식 등을 마련했다. 기차 우드 장식 소품과 눈사람 입체 우드 장식, 트리 모양 우드 장식도 선보인다.
트리 용품은 초보자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크리스마스 완성 트리'는 트리와 볼 장식이 세트로 구성돼 장식품을 별도로 구매하지 않아도 되고, '크리스마스 미니 장식 트리'는 테이블에 올려놓기 적당한 사이즈로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트리 패브릭'은 벽에 걸어서 포스터나 커튼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인테리어 소품도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LED워터볼, 메시지 카드 줄걸이 장식과 다양한 크기의 인형을 통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실내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도록 상품을 다양하게 구성했다"며 "다이소의 크리스마스용품으로 소중한 이들과 함께 한 해를 행복하게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