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마트·SSG '한우데이' 진행…소고기 최대 50% 할인 판매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한우 사전예약 제도로 원하는 날 배송도

[아이뉴스24 김성화 기자] 이마트와 SSG닷컴이 한우 170톤의 물량을 내놓으며 물가 잡기에 나섰다.

26일 이마트와 SSG닷컴은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한우를 최대 50% 할인하는 '이마트 한우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마트와 SSG닷컴이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한우 170톤을 반값에 판매하는 '한우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이마트]
이마트와 SSG닷컴이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한우 170톤을 반값에 판매하는 '한우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이마트]

일반적으로 이마트에서 일주일 동안 판매되는 한우가 약 20톤인 점을 고려하면 이번에 준비한 물량은 두 달치에 해당한다.

품목별로 보면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등심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면서 물량은 20% 늘려 준비했다. 할인 가격을 기준으로 이번 한우데이 등심 판매가격은 도매가보다도 약 16.4% 저렴하다.

또 안심과 채끝, 국거리/불고기 품목도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마트와 SSG닷컴은 고객들에게 더 큰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한우 사전예약 제도'를 본격적으로 도입한다. 한우 사전예약 제도는 전국 이마트 내 온라인 배송센터인 'PP(Picking/Packing)센터' 권역에서 시간대 지정 배송 서비스인 '쓱배송'을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 한우데이에 한우를 구매하면 이달 31일부터 내달 2일 사이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배송 받을 수 있다.

이에 따라 고객은 이마트에 직접 방문해 구매하거나, SSG닷컴에서 구매해 원하는 날짜에 받는 두 가지 방법 중 선택할 수 있게 됐다.

노승민 이마트 한우 바이어는 "최근 외식물가 상승 기조가 지속되면서 한우를 저렴하게 즐기고 싶어하는 수요가 증가해 이마트가 반값 한우 행사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마트는 한우데이뿐 아니라 이후 쓱데이에서도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여줄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김성화 기자(shkim0618@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마트·SSG '한우데이' 진행…소고기 최대 50% 할인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