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남양유업 나주공장, 임산부의 날 기념행사 참석


출산 친화적 환경 조성을 위한 지역사회 행사에 참여, 제품 제공 및 경품 행사 열어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남양유업 나주공장이 최근 나주시 건강증진과가 주관하는 제17회 임산부의 날 행사 '디어패밀리 데맘베(데디+맘) 페스티벌'에 참여해 지역사회 출산 가정을 응원하는 활동을 펼쳤다고 18일 밝혔다.

남양유업이 임산부의 날 기념행사 현장에 부스를 설치하고 지역사회 출산 가정을 응원하고 있다. [사진=남양유업]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의 출산 친화적인 환경 조성과 임신·출산의 중요성을 재인식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개최됐다. 저출산 극복을 위한 지역사회의 노력에 힘을 더하기 위해 남양유업 나주공장도 힘을 더했다.

남양유업 나주공장은 행사 부스를 운영해 임산부를 대상으로 자사의 임페리얼XO, 아이엠마더 분유 제품을 증정품으로 제공했다. 이와 함께 남양유업의 분유 제품과 프렌치카페 커피 등을 임산부의 날 행사 경품으로 후원했다.

이종찬 남양유업 나주공장장은 "아이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만드는 기업으로서, 저출산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지역사회의 노력에 힘이 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라며 "출산을 앞둔 가정을 응원하고, 좋은 제품과 품질로 가정에 힘이 되는 남양유업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남양유업 나주공장, 임산부의 날 기념행사 참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