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1호 개통 축하해요"…KT, 아이폰14 개통식


1호 개통자에게 KT 5G 요금제 1년 이용 혜택·사은품 증정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아이폰14 1호 개통자를 위한 행사가 서울 홍대입구역 프리미엄 통신 매장에서 열렸다.

아이폰 1호 개통자 유호영씨(오른쪽)가 김병균 KT Device 사업본부장 상무와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KT]
아이폰 1호 개통자 유호영씨(오른쪽)가 김병균 KT Device 사업본부장 상무와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KT]

KT(대표 구현모)는 7일 오전 '홍대 애드샵 플러스(Add Shop+)'에서 아이폰14 1호 개통 행사를 진행했다고 발표했다.

KT는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아이폰14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9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1호 개통 이벤트 응모를 진행했다. 추첨을 통해 1호 개통자를 선정했다.

1호 개통자에게 KT 요금제인 5G 초이스 프리미엄 요금제(월 13만원) 1년 이용 혜택과 맥세이프 등 아이폰 액세서리 사은품을 증정했다.

1호 개통 고객으로 초청된 유호영씨는 "대학생 때부터 수 년간 KT 아이폰을 사용해온 만큼 KT와의 인연이 깊다"며, "젊은 사람들의 메카, 홍대 매장에서 진행되는 특별 개통 행사에 초대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병균 KT Device사업본부장 상무는 "MZ(밀레니얼+Z) 세대가 즐겨찾는 홍대에서 아이폰14 출시 행사를 진행하게 돼 뜻깊다"며, "KT 홍대 애드샵 플러스에서 KT 그룹 최신 미디어 콘텐츠도 함께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1호 개통 축하해요"…KT, 아이폰14 개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