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엠모바일, 애플 리셀러 '에이샵' 알뜰폰 유심 판매


에이샵 매장에서 구매한 유심으로 가입한 고객 대상 최대 14만 원 상당 혜택 제공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KT엠모바일(대표 채정호)은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인 ‘에이샵’과 ‘유심 상품 공급제휴를 체결하고 전국 21개 매장에서 무약정 유심을 판매한다고 6일 발표했다.

 

에이샵 직원이 현대백화점 중동점 UPLEX 매장에서 KT엠모바일 유심 판매 개시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KT엠모바일]
에이샵 직원이 현대백화점 중동점 UPLEX 매장에서 KT엠모바일 유심 판매 개시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KT엠모바일]

KT엠모바일은 최근 아이폰14 시리즈 출시로 자급제 단말 구매 후 알뜰폰 유심 요금제에 가입하는 MZ세대의 편리한 소비를 지원하고자 ‘에이샵’과 제휴를 체결했다.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에이샵’에서 아이폰14 시리즈 쇼핑과, 알뜰폰 유심을 원스톱으로 한 번에 개통해 사용할 수 있다.

 

에이샵 매장에서 판매되는 KT엠모바일 무약정 유심은 초저가 요금제부터 음성문자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어르신들을 위한 시니어 요금제까지 다양하고 합리적인 요금제를 제공하고 있다.

 

 가입 및 개통 방법도 간단하다. 소비자는 에이샵 매장에서 유심을 구매한 뒤 KT엠모바일 다이렉트 몰에서 ‘셀프 개통’ 코너 및 개통 센터 유선 상담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비대면 개통에 생소한 고객을 위해 제품 포장 내 셀프 개통 절차와 설명을 볼 수 있는 웹 페이지로 접속 가능한 QR 코드를 삽입했다.

 

한편 KT엠모바일은 에이샵 제휴를 기념하여 에이샵 매장에서 무약정 유심을 구매하고 개통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14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승배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앞으로도 소비자가 알뜰폰을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유통 채널 혁신에 대해 고민해 나갈 것”이며 “고객 특성을 고려한 유심 상품과 프로모션으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엠모바일, 애플 리셀러 '에이샵' 알뜰폰 유심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