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23일 디즈니플러스코리아 공식홈에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 티저 예고편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독종 변호사 노착희(정려원 분)와 별종 변호사 좌시백(이규형 분)의 극과 극 케미가 담겼다.
영상은 좌시백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좌시백은 한쪽 손에는 아이스크림을 들고 진지한 표정으로 사건 파일들을 응시하고 있다. 이어 화난 표정으로 사건 파일을 던지지만 곧 아무렇지 않게 아이스크림을 먹는 좌시백의 모습에서 별종의 내음이 느껴진다. 이와 함께 화면을 가득 채우는 '별종'이라는 자막이 좌시백의 반전 매력을 예고해 기대를 한껏 높인다.
다음으로 '독종'이라는 자막과 함께 노착희가 등장한다. 남다른 포스로 분노한 듯 종이를 찢던 노착희는 사무실을 방문한 누군가를 보고 순식간에 활짝 웃는 모습을 보여 호기심을 자극한다. 사건을 위해서는 무엇이든 물어뜯는 노착희의 양면적인 모습이 흥미를 유발한다.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는 동명의 에세이에 나오는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꾸며진 흥미로운 에피소드는 물론, 사건들의 흡입력 있는 스토리를 담는다. 여기에 이기는 재판만을 해왔던 노착희가 이길 수 없는 이들을 변호하며 전하는 감동, 연속된 살인 사건에 숨겨진 진실을 추적 해나가며 마주하는 미스터리한 요소까지 더해져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는 성공을 위해 무엇이든 물어뜯는 독종 변호사 '노착희'와 꽂히면 물불 안가리는 별종 변호사 '좌시백', 극과 극인 두 변호사가 함께 일하며 맞딱드리는 사건 속 숨겨진 진실을 추적하는 법정 미스터리 드라마로 내달 공개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