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슈퍼캣(대표 김영을)이 미래의 도트 아티스트 양성을 위한 채용 연계형 교육 프로그램 '슈퍼캣 도트 아카데미(이하 SDA)' 4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아트 직군 인재 양성 및 확보를 위해 기획된 'SDA'는 도트 그래픽에 특화된 다양한 이론 강의와 실습 과제, 멘토링 등으로 구성된 실무 역량 중심의 교육 프로그램이다.
모바일 게임 '바람의 나라: 연'과 메타버스 플랫폼 'ZEP(젭)' 등을 통해 도트 그래픽 분야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입증한 현업 도트 아티스트들이 직접 강사진으로 참여한다.
SDA 과정은 전액 무료로 운영되며 채용 연계의 기회도 제공한다. 현재까지 SDA 수강생 중 80% 이상의 인원이 슈퍼캣에 합류했다.
SDA 4기 지원은 모집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9월 5일까지 서류 접수를 진행하면 완료된다. 이후 9월 13일부터 22일까지 비대면 면접을 실시해 26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교육은 10월 4일부터 시작되며 12월 23일까지 총 12주 교육 과정으로 진행된다.
슈퍼캣에 따르면 2021년 첫 1기 모집을 시작한 SDA는 기수마다 꾸준히 지원자가 증가하는 추세이며, 지난 3기부터는 수강 정원을 기존 대비 2배 늘려 총 20명의 인원을 모집하고 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