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메이드플레이, 리마스터 버전 '애니팡2' 사전예약


리마스터 3.0 업데이트 앞두고 카카오 플랫폼 통해 사전예약

 [사진=위메이드플레이]
[사진=위메이드플레이]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2' 리마스터 3.0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10일 발표했다.

10일부터 23일까지 카카오 플랫폼을 통해 진행하는 사전 예약의 참가자에게는 프로필 공간을 꾸밀 수 있는 팡이 프로필, 화려한 테두리 등 한정판 꾸미기 아이템과 루비, 스탬프, 번개팡 등 인기 아이템을 주어진다.

2020년부터 매년 진행되며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한 '애니팡2'의 이번 리마스터는 게임 전반의 그래픽과 디자인 등 이용자 환경 업그레이드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화면 구성과 버튼 조작을 비롯해 주요 게임, 정보 화면의 크기를 확대하는 등 이용자 편의와 시각 효과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리마스터 버전은 앞서 진행한 게임 엔진 교체와 시스템 개편 등에 이어 최신 모바일기기와 이용자 눈높이에 맞춘 ‘애니팡2’의 완성도를 높일 대규모 업데이트가 된다는 설명이다.

윤덕용 위메이드플레이 팀장은 "게임의 대대적인 업그레이드와 3년에 걸친 리마스터 프로젝트의 완성을 많은 분들께 알리고자 행사를 준비했다"며 "기존 이용자에게는 새롭고 신선한 게임, 신규 이용자에게는 최신 유행에 걸맞은 게임을 선보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4년 1월 출시돼 올해 8주년을 맞이한 '애니팡2'는 1천800만 건이 넘는 다운로드를 기록한 위메이드플레이의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애니팡2'는 스페이스, 아일랜드 2개 월드의 7,400여 개 퍼즐 스테이지와 낚시왕, 그림일기, 스피드 그랑프리 등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메이드플레이, 리마스터 버전 '애니팡2' 사전예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