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홍수현 기자]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설레는 커플 우영우와 이준호의 달달한 럽스타그램이 공개됐다.
1일 ENA 채널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영우X준호가 럽스타를 한다면...? 너네 사귀는 거 복사기도 다 알겠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우영우와 이준호의 가상 인스타그램 이미지다. 우영우는 자신의 인스타에 "여름 휴가는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에 삼팔이, 충삼이, 복순이를 보러 갈 예정입니다. 야생 돌고래는 강녕, 우도, 성산 뿐만 아니라 제주도 전역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라며 고래 덕후다운 메시지를 올렸다.
이에 이준호는 "제주 김밥 맛집 알아볼게요"라며 김밥만 먹는 우영우의 취향을 고려한 데이트를 암시했다. 하지만 정명석 변호사는 "우영우 변호사는 여름 휴가 없어요"라며 단호하게 댓글을 달았다. 우영우는 앞서 사직서를 내고 무단결근을 한 탓에 연차를 모두 소진했기 때문이다.
이준호의 인스타그램에는 도심의 불빛이 반짝이는 사진과 함께 "2022년 여름...어느 밤"이라는 코멘트가 달렸다. 우영우와 이준호가 첫 입맞춤을 한 날을 떠올릴 수 있는 부분이다.
이준호의 동거인이자 '똥촉'인 권민우 변호사는 여기에 '뭐냐'라는 댓글을 달아 여전한 똥촉을 과시했다.
한편 화제의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최고 시청률 15.8% 돌파하며 승승장구 중이다. 매주 수, 목 9시 방송된다.
/홍수현 기자(soo00@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