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부동산 조각투자 소유, 2호 건물 '이태원 새비지가든' 공모 청약


공모 총액 68억원…총 136만주 선착순 모집

[아이뉴스24 고정삼 기자] 부동산 조각투자 서비스 '소유'가 2호 건물 '이태원 새비지가든'의 공모 청약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청약은 내달 1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며, 청약 가능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이번 2호 건물의 공모 총액은 68억원으로, 1주에 5천원씩 총 136만주를 모집한다. 공모는 선착순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부동산 조각투자 서비스 소유가 2호 건물 '이태원 새비지가든'의 공모 청약을 시작한다. [사진=루센트블록]

소유의 2호 공모 건물인 '이태원 새비지가든'은 1970년대 서양의 식물학과를 모티브로 한 비건 카페로,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하고 있다. 용산은 최근 대통령 집무실 이전과 용산공원 개방 등의 호재로 인해 호가와 실거래가가 상승하는 등 주목을 받고 있다.

소유 관계자는 "새비지가든의 경우 용산 지역의 호재가 생기기 전 건물을 매입했기 때문에 주변시세 대비 15% 낮게 공모가를 책정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번 2호 공모 투자자 전원에게는 새비지가든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200만 원 이상 공모자에게는 10% 할인과 바우처 2만원권을, 500만원 이상 공모자에게는 15% 할인 혜택과 바우처 2만원권 2장과 한정판 굿즈 패키지를 제공한다.

소유는 공모 혜택과 함께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1일 공모 시작 시간부터 오후 2시 사이에 청약한 투자자들에게는 추가 임대 수익을 지급한다. 해당 시간 내 청약을 완료한 투자자 전원은 ▲첫 배당 시 1% ▲두 번째 배당 시 2% ▲세 번째 배당 시 3%의 임대 수익을 추가로 지급받게 된다.

허세영 루센트블록 대표는 "이태원 새비지가든은 주변 시세 대비 15% 낮은 가격으로 공모하는 만큼, 지가 상승의 혜택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건물"이라며 "바우처나 상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투자수익 이외에도 건물주로서의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고정삼 기자(jsk@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동산 조각투자 소유, 2호 건물 '이태원 새비지가든' 공모 청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