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파리바게뜨와 삼양식품이 콜라보를 통해 '불닭소스'가 들어간 빵을 출시했다.
19일 파리바게뜨는 삼양식품과 함께 삼양 불닭소스를 활용한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삼양 불닭소스 특유의 중독성 강한 매운맛을 빵에 반영해 기존에 경험해 보지 못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매운맛의 단계를 3단계로 세분화해 매운맛에 약한 고객부터 매운 것을 찾아다니면서 즐기는 일명 '맵덕후'의 취향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파리바게뜨는 불닭소스의 화끈한 매콤함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빵 4종과 가정간편식(HMR) 1종까지 다채롭게 선보였다. ▲불닭 창조주 레시피에서 착안해 톡톡 튀는 콘옥수수와 짭조름한 치즈의 조화가 환상적인 '화끈한 콘치즈불닭빵' ▲부드러운 빵 속 매콤한 치킨을 풍성하게 넣은 '매콤 로제불닭빵' ▲쫄깃한 도넛 속 불닭소스와 치킨 내용물을 넣어 중독성 강한 맛을 선사하는 '불닭파이어볼' ▲소시지, 닭고기, 치즈와 함께 불닭 본연의 매운 맛을 담은 화끈한 '핵불닭소시지빵' ▲쫄깃한 팬네 면과 짭조름한 소시지, 고소하고 꾸덕한 치즈소스에 화끈한 불닭소스를 섞어 맛있게 매운 '불닭소스에 빠진 불닭맥앤치즈' 등이다.
이번 불닭페어를 통해 선보이는 제품들은 파리바게뜨의 다양한 음료들과 함께 페어링 해 먹으면 더욱 조화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시즌에 화끈한 매운맛으로 더위를 극복하려는 고객들을 겨냥해 이번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젊은 MZ세대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색 브랜드 콜라보 등 다양한 시도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지난 6월에도 색다른 여름 음료를 선보이고자 서울장수와 손잡고 '장수 막걸리 쉐이크'를 출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막걸리 판매 1위를 자랑하는 서울 장수 막걸리를 파리바게뜨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메뉴로, 막걸리 특유의 구수한 풍미와 청량함,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알코올 함량이 1% 미만이라 알코올에 약한 성인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