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인더숲 : 우정여행'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최근 디즈니+ 공식홈에는 디즈니+에서 단독 스트리밍되는 힐링 예능 리얼리티 프로그램 '인더숲 : 우정여행' 티저 예고편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방탄소년단(BTS) 뷔가 함께 바다로 떠난 모습이 담겼다.
영상은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겨울 바다의 광활한 풍경으로 시작한다. 먼저 박형식이 "우와 바다다"라고 외치며 모래사장을 뛰어간다. 최우식 역시 "얘네들 다섯 명 모여서 일냈다(라고 생각하시겠지?)"라고 시청자들의 예상 반응을 추측하면서 "힝, 속았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박서준, 픽보이, 방탄소년단 뷔 역시 이들의 뒤를 함께 걸으며 편안한 웃음을 보인다. 바다 하나만으로도 웃음꽃이 끊이지 않는 모습은 절친과 함께하는 이들의 소소해서 더욱 특별한 일상을 기대하게 만든다.
오랜만에 다같이 뭉친 다섯 친구들의 웃음 소리와 함께 옹기종기 맞댄 얼굴로 화면을 가득 채우며 웃음 짓는 표정은 앞으로 펼쳐진 이들의 우정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인더숲 : 우정여행'은 화려한 무대 위 숨가쁜 생활을 잠시 멈추고 숲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는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담은 '인더숲' 스핀오프 콘텐츠다. 일상과 휴식 그 사이를 담은 여행이라는 테마에 맞춰 다섯 친구들이 함께하는 여행기를 담아냈다.
한편 '인더숩 : 우정여행'은 연예계 대표 절친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방탄소년단 뷔가 함께 하는 여행기를 담은 힐링 예능 리얼리티로 오는 22일 첫 공개된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