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레뷰코퍼레이션, 인천지사 개소…"지역 거점 확대 통한 매출처 다변화"


전국 6개 광역시 중 5개 도시 거점 보유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인플루언서 플랫폼 기업 레뷰코퍼레이션이 지역 거점 확대를 통한 매출처 다변화에 나선다.

레뷰코퍼레이션은 최근 8번째 지역 거점 인천지사를 공식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2019년부터 서울·수도권 이북 지역과 인천 지역을 담당한 경기북부지사에서 인천 지역을 별도 지사로 독립했다.

레뷰코퍼레이션은 최근 8번째 지역 거점 인천지사를 공식 오픈했다. [사진=레뷰]
레뷰코퍼레이션은 최근 8번째 지역 거점 인천지사를 공식 오픈했다. [사진=레뷰]

레뷰코퍼레이션 관계자는 "통계청에 따르면 인천시는 지난해 기준 국내 6대 광역시 중 유일하게 인구가 늘어난 지역이며, 최근 10년으로 집계 기간을 확대해도 결과는 마찬가지"라며 "이에 미래 사업 성장 가능성이 높은 지역으로 판단해 인천 지역 독립지사 설치를 통해 소상공인 등 지역 회원 확보와 활성화 등 시장 선점에 본격적으로 속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레뷰코퍼레이션은 전국 6개 광역시 중 5개 도시에 거점을 보유하게 됐다. 인천 지사를 포함해 △부산 △대전 △대구 △광주 △경기남부(서울·수도권 이남 지역) △경기북부(서울·수도권 이북 지역) △제주도 등으로 전국 단위 영업망을 보유하고 있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뷰코퍼레이션, 인천지사 개소…"지역 거점 확대 통한 매출처 다변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