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15일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이날 발표했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신성의 아바타·탈것 11회 소환 선택권'을 지급한다. 사전예약 페이지 내 친구 초대 시, 추가로 '무기 강화석 상자'를 받을 수 있다.
'룬 프리셋' 업데이트도 실시된다. 기존 '장비 프리셋'과 마찬가지로 이용자가 전투 상황에 따라 룬 페이지를 유연하게 변경 가능하다.
각종 챕터의 밸런스도 조정됐다. 4챕터 '알브하임'과 5챕터 '무스펠하임' 일부 메인 퀘스트 보스 몬스터의 체력과 대미지 등이 하향됐고, 3챕터 '니다벨리르'와 5챕터 '무스펠하임'의 파티 던전 난이도를 낮췄다. 이 외에도 5챕터 '무스펠하임' 일반 몬스터가 주는 데미지도 하향시켜 해당 구간에 정체돼 있던 이용자들이 스토리를 전개해 나갈 수 있도록 했다.
필드 보스를 직접 소환할 수 있는 '공허 소환체 교환' 이벤트도 7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필드에서 획득한 '공허 소환체 부위'를 각종 등급의 '공허 소환체 결정'과 교환한 후 각 대륙별 거점 지배자들을 소환할 수 있다.
또 카카오게임즈는, '봉인석 강화 지원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오픈해 미션을 완료하는 이용자들에게 '위그드람', '연마석' 등을 지급한다.
한편 오딘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모바일·PC 멀티플랫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