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맥도날드, 여름철 특별 사이드 메뉴 '맥윙' 재출시


2조각부터 8조각까지 간편하게 구입 가능

[아이뉴스24 김승권 기자] 맥도날드가 한 때 인기 메뉴였던 맥윙을 다시 선보였다.

한국맥도날드는 지난 2일 여름 한정판 사이드 메뉴로 사랑받아 온 '맥윙'을 재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2019년 치킨 마니아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준비된 물량이 조기 완판되는 등 이례적인 사태를 기록한 맥윙은 매 여름 시즌마다 특별 한정 판매 메뉴로 출시돼 여름철 꼭 먹어야 할 맥도날드 치킨 메뉴로 떠올랐다. 올해도 맥도날드가 여름 시즌 메뉴로 맥윙을 선보여 치킨 마니아를 비롯한 많은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재출시된 맥도날드 맥윙 제품 [사진=한국맥도날드]
재출시된 맥도날드 맥윙 제품 [사진=한국맥도날드]

맥도날드의 맥윙은 껍질의 바삭한 식감과 특유의 중독성 넘치는 짭조름한 시즈닝이 특징인 사이드 메뉴다. 육즙 가득한 속살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과 쫄깃한 씹는 맛을 전달해 맥도날드의 남다른 치킨 퀄리티를 경험할 수 있으며, 닭봉과 닭 날개 두 가지 부위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골라 먹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또한, 맥도날드는 맥윙 구매 시 치킨 메뉴에 잘 어울리는 스위트 앤 사워, 스위트 칠리, 케이준 등 다양한 디핑소스를 무료로 1종 제공해 더욱 가성비 넘치게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최소 2조각부터 최대 8조각까지 적은 조각 수도 구입이 가능해 버거와 함께 간단히 즐기거나 혼자서도 야식, 간식 등으로 치킨을 부담 없이 즐기기에 제격이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맥도날드는 치킨 메뉴를 선호하는 국내 고객들이 더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맥윙을 비롯한 다양한 치킨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맥도날드 치킨 메뉴와 함께 그 어느 때보다 맛있는 여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맥도날드는 지난달 '맥크리스피 클래식 버거'와 '맥크리스피 디럭스 버거'를 출시해 치킨 메뉴 라인업을 강화한 바 있다.

/김승권 기자(peace@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맥도날드, 여름철 특별 사이드 메뉴 '맥윙' 재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