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남 광양시, 벡스코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 참가


[아이뉴스24 윤준호 기자] 전라남도 광양시는 3일부터 오는5일(3일간)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2홀에서 열리는 올해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제2회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는 축제 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라남도 광양시 홍보 부스에서 알리고 있는 배알도 섬 정원 전경 [사진=광양시]

시는 새로운 축제 트렌드를 분석하고, 축제 콘텐츠 발굴과 축제 홍보, 관광지 홍보로 더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적극 홍보에 나선다.

광양시 홍보 운영부스에서는 광양매화축제, 배알도 섬 정원 등 광양시 축제와 관광명소를 전국에 알릴 계획이다.

또한 관광홍보영상 수시 상영, 사회누리망(SNS) 이벤트, 룰렛 원반 이벤트를 통해 광양만의 특별함을 선보일 예정이다.

SNS 이벤트는 본인 SNS 계정에 광양축제 행사장 패널 또는 홍보관 부스 배경사진과 광양 해시태그(#광양관광, #광양축제)를 게재하면 현장에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행운의 원반을 돌려 나오는 광양의 특산품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는 상품으로 광양관광 USB, 매돌이 마우스패드, 각종 매실간식 등을 제공할 예정이며, 광양시 관광안내지도, 관광가이드북 등 홍보물도 함께 배부할 계획이다.

김성수 관광과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광양시의 대표 축제를 대외적으로 알리고 다양한 관광자원을 홍보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양=윤준호 기자(aa1004@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남 광양시, 벡스코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