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안병용 의정부시장, 지방선거 투표소 최종 현장 점검 실시


[아이뉴스24 고성철 기자]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본투표일(6월 1일)을 하루 앞둔 지난달 31일 신곡2동 제1투표소에서 투표소 준비상황 및 방역 대책 등 투표과정 전반에 대한 최종 점검을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왼쪽에서 오른쪽 두번째)이 지난달 31일 신곡2동 제1투표소에서 투표소 준비상황 및 방역 대책 등지방선거 투표소 최종 현장 점검을 하고있다 [사진=의정부시]

사전투표에 대비해 지난달 26일 신곡1동 사전투표소를 방문한 데 이어계속해서 투표소 현장 점검에 나선 것이다.

이날 투표소에 방문한 안 시장은 선거업무 추진 직원들을 격려하고, 투표 당일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상황에 철저히 대비하도록 주문하는 등 투표 준비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시는 관내 전체 104개소 투표소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건·사고에 대응하고 안전한 투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5월 27일부터 선거지원 상황실을 운영하고 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지난 대통령선거에 이어 이번 전국동시지방선거까지 모든 직원이 한마음으로 선거업무에 참여해 시장으로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의정부=고성철 기자(imnews656@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병용 의정부시장, 지방선거 투표소 최종 현장 점검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