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 중인 '히트2'의 티저 사이트를 열고 신규 영상을 19일 공개했다.
이날 오픈된 티저 사이트에서는 원작 '히트'를 계승한 히트2의 BI와 공식 티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의 경우 원작 출시 당시 화제를 모았던 TV CF '바라만 볼 것인가'를 기반으로 제작돼 향수를 자극한다.
히트2는 그간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최고 수준 그래픽과 기술력으로 MMORPG 장르로서 변신을 꾀한 신작이다. 원작의 매력적인 캐릭터와 스토리를 계승하면서 출시 시점부터 탑재되는 공성전 및 이용자간 경쟁과 협동, 대규모 전투가 존재하는 차세대 오픈필드를 중심으로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넥슨은 티저 사이트 내 '2022.06 Coming Soon' 문구와 함께 조만간 히트2에 대한 새로운 소식이 공개될 것을 예고했다. 넥슨과 넥슨게임즈는 올해 하반기 중 모바일·PC 멀티 플랫폼으로 히트2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히트2 개발을 총괄하는 박영식 넥슨게임즈 PD는 "원작만의 감수성을 재현하면서도 MMO 환경에서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히트2에서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PVP를 플레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