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어반베이스가 시공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어반베이스는 공간 당 최대 2천만원의 인테리어비를 지원하는 '비 마이 뮤즈(Be My Muse)' 이벤트를 이달 9일부터 3주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어반베이스 시공 서비스 '어반베이스 플랜' 론칭 기념 이벤트로, 가상의 공간에 어울리는 5명의 '뮤즈'를 선정해 실제 공간 구현을 돕는다.
가상 공간은 어반베이스의 3D 인테리어 시뮬레이션과 고화질 렌더링 등 메타버스 기술로 구현돼 실제 공간을 방문한 듯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공간 콘셉트는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디자인했으며, 가구와 가전제품, 자재는 물론 소품까지 공간별 콘셉트에 맞춰 조화롭게 구성됐다.
이벤트 지원은 어반베이스 공식 홈페이지 '비 마이 뮤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원하는 공간 한 곳을 선택 후, 뮤즈로 선정돼야 하는 이유 등을 간단히 작성하면 된다. 인테리어 시공을 앞둔 사람이라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내달 2일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어반베이스가 새롭게 선보인 어반베이스 플랜은 3D 인테리어 기술을 바탕으로 한 시공 서비스다. 어반베이스가 상상 속의 공간을 가상에서 꾸밀 수 있도록 돕는다면, 어반베이스 플랜은 가상의 공간을 실제 공간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건축부터 인테리어, 스타일링에 이르는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접근한다. 고객은 인테리어 상담 시 3D 시뮬레이션으로 완성될 공간을 미리 확인할 수 있어 시공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시행착오를 최소화한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