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심헌우 기장군수 예비후보, 14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기장군민 숙원사업 현장서 듣고 보고 해결하겠다”

[아이뉴스24 박성현 기자] 오는 6.1 지방선거 국민의힘 부산광역시 기장군수에 출마했다가 다시 무소속으로 출마하는 심헌우 예비후보가 오는 14일 오후 기장군 정관신도시 본인의 선거캠프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한다고 6일 밝혔다.

심헌우 예비후보는 “기장군을 무소속 군수로서 훌륭히 발전시킨 오규석 군수를 롤모델로 삼고 반드시 기장군수가 돼 기장군민의 숙원사업을 현장에서 듣고 보고 해결하겠다”며 “진정한 지역을 위한 ‘군민의 힘’이 되는 군수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그는 이어 “살기 좋은 기장군은 기본이고 살기가 재미있는 기장군을 만들겠다”며 “소득을 늘리고 즐길 곳이 많은 ‘워라밸’을 이루는 기장군으로 만들어 50만 기장군의 초석을 놓겠다”고 다짐했다.

오는 6.1 지방선거 부산광역시 기장군수에 무소속으로 출마하는 심헌우 예비후보. [사진=심헌우 후보 캠프]

심 예비후보는 주요 공약으로 ▲기장형 반값아파트 ▲기장 메타버스 크리에이터센터 ▲정관 거점복합복지센터 ▲장안 탄소중립에너지 클러스터 ▲일광 썬샤인 비치 ▲주요 거점에 안전하고 쾌적한 스마트팜 설치 ▲노령층 소득 증대 등을 제시하고 있다.

심헌우 예비후보는 현 기장군인재발전협의회장, 국민의힘 중앙회 행장분과 위원, 기장군청년연합회 운영위원, 전 고리원자력 안전협의회 위원 등을 지냈다.

/전국=박성현 기자(psh0926@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심헌우 기장군수 예비후보, 14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