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경북문화관광공사, 유교랜드서 어린이날 행사 진행


5월 어린이날·가정의 달 맞이 다양한 행사 가득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는 가정의 달 5월과 5월 5일 어린이날를 맞아 유교랜드에서 다양한 행사를 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5월 한 달간 입장료 2천원 할인행사를 하고, 초등생 이하 자녀가 2명 이상인 가족에게는 다자녀 가족 우대요금을 적용한다.

유교랜드 전경. [사진=경북문화관광공사]

이와 함께 어린이날인 5월 5일 유교랜드를 방문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참여형 볼거리를 제공한다.

우선 지하1층 원형무대에서는 오전 11시와 오후2시에 마술공연을 2회 진행한다. 또, 2층 선비정원에서는 유교랜드 방문후기를 지정된 해시태그와(#유교랜드, #안동, #안동여행)함께 개인 SNS에 포스팅한 관람객에 한해 룰렛이벤트 기념품을 제공한다.

오후 3시부터는 가족 장기자랑을 이벤트를 한다. 참가 신청은 대회 시작 한 시간 전인 오후 2시까지 현장에서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 15가족을 대상으로 하며, 장기자랑 참가 가족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그 외 유교랜드 주변에서는 로봇제작 체험행사와 단지 내 지역문화단체의 다양한 공연도 준비돼 있다.

김성조 경북문화관광공사 사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유교랜드를 찾는 가족과 어린이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경북문화관광공사, 유교랜드서 어린이날 행사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