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된 영상에는 부캐 호랑이 조교로 분한 대성이 태양과 전화 인터뷰를 진행한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서 태양은 'D’splay' 응원과 더불어 빅뱅 신곡 '봄여름가을겨울' 5관왕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대성의 인터뷰 영상을 봤나"라는 질문에 "물론 봤다"라고 운을 뗀 태양은 "제가 구독하고 있는 채널이 몇 개 안되는데 오래 전부터 항상 챙겨 보고 있는 'D’splay'에 우리 대성이가 나와서 소감을 이야기하는데 안볼래야 안볼 수 가 없었다"라고 이야기를 시작했다.
이어 "D’splay를 통해서 소감을 이야기하고 싶었다"라며 "'D’splay'는 오래 전부터 저 혼자만 알고 있었던 채널인데 어느새 이렇게 많은 분들이 찾아오는 독보적인 채널로 성장한 것 같아 감회가 새롭다"라고 말했다.
태양은 "그런 'D’splay'와 이렇게 인연이 되어서 이번 신곡 수상에 대한 소감을 단독으로 전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고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찾아오는 채널로 성장하시기를 바라고 항상 응원하겠다"라고 'D’splay'에 응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태양은 "팬 여러분들한테 정말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말을 꼭 전달하고 싶다"라며 "항상 건강하시고 이번 저희 노래 들으면서 따뜻한 봄날을 누리시기를 바란다. 사랑한다"라고 진심어린 1위 소감을 밝혀 팬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한편 빅뱅은 지난 5일 신곡 '봄여름가을겨울'을 발매하고 음원 사이트 1위에 이어 음악방송 5관왕을 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