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동아건설, '의정부역 파밀리에Ⅰ' 내달 분양


GTX-C 노선 개통 예정인 의정부역 도보 3분대 역세권 입지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신동아건설이 의정부역 도보 3분대 주상복합아파트를 선보인다.

신동아건설은 '의정부역 파밀리에Ⅰ'를 내달 분양한다고 20일 밝혔다. 단지는 경기 의정부 의정부동 일원에 있으며, 지하 5층~지상 24층, 전용 84㎡ 단일평형으로 구성된다.

단지는 GTX-C 개통 예정인 의정부역까지 도보 3분대 거리에 있다. GTX-C 노선은 청량리, 삼성, 양재 등 서울 중심권과 강남을 통과하는 노선으로, GTX 노선 중에서도 알짜 노선으로 평가받고 있다.

GTX-C 노선이 개통되면 의정부역에서 서울 삼성역까지 20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어 서울 접근성이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의정부역 파밀리에Ⅰ 조감도. [사진=신동아건설]
의정부역 파밀리에Ⅰ 조감도. [사진=신동아건설]

또한, 단지는 의정부 최중심 입지에 조성돼 우수한 정주여건도 갖추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이 바로 앞에 있으며, 의정부제일시장과 의정부 로데오거리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관공서와 대형마트, 은행, 병원, 영화관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가깝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경의초등학교가 도보 3분대에 있고, 의정부중과 발곡중 등도 있다. 단지와 가깝게 중랑천이 흘러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세대는 전 타입 4베이로 설계됐으며, 최상층에는 다락방이 제공될 예정이다. 2.4m의 천장고, 11자형 주방과 주방 팬트리 등 풍부한 수납공간도 마련된다. 단지에는 자주식 주차장과 단지 내 도서관, 독서실, 카페 등 커뮤니티도 조성된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동아건설, '의정부역 파밀리에Ⅰ' 내달 분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