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퀸덤2' 3회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14일 Mnet 공식홈에는 '퀸덤2' 3회 선공개 영상인 이달의 소녀 2차 경연 무대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선공개 영상에는 '퀸덤2' 2차 경연인 커버곡 대결 무대에 오른 이달의 소녀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은 무대에 오를 준비를 하는 이달의 소녀를 비추며 시작한다. 올리비아 혜는 "이달의 소녀를 제대로 보여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일 수도 있다?"라고 무대를 앞둔 소감을 전한다.
이어 이달의 소녀는 "저희는 잘 할 거예요"라는 다짐과 함께 무대에 오른다. 긴장감 넘치는 시작음이 들리고 대기실에서 모니터를 하는 다른 걸그룹들은 함께 긴장하며 공연을 기다린다.
케플러는 "빨리 보고싶어요"라고 응원을 전했고, 브레이브걸스는 "뭔가 유쾌한 거 할 것 같지 않나?"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곧이어 무대 조명이 켜지며 공연이 시작됐고, 대기실에서도 이달의 소녀의 공연에 완전히 집중한 모습을 보였다.
화려한 바로 연출된 무대 위 멋진 남성이 등장하고, 남성에게 반한 이브의 표정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음악이 반전되며 씨스타의 'SHAKE IT'이 흘러나오자 이달의 소녀 멤버들은 수줍어하는 이브에게 용기를 북돋워주는 춤을 추기 시작한다.
특히 뮤지컬 '그리스'를 연상케하는 스토리가 있는 무대로 본방송에서 펼쳐질 이달의 소녀 2차 경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퀸덤2'는 K팝 최고 아이돌 6개 팀이 한날한시에 싱글을 발매하고 컴백 경쟁에 돌입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