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승권 기자] 위메프가 3월 3일 '33데이' 행사를 통해 대규모 제품 할인에 나선다.
위메프는 3일 단 하루 '33데이'를 열고, 행사 모든 상품 가격의 끝자리를 33원에 맞춰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가격대별 추천템' 코너에서는 추천 상품을 천원대, 만원대, 십만원대로 구분해 '33 숫자' 콘셉트를 적용했다. 대표 상품은 ▲부강상회 맥반석 버터구이 오징어채 100g ▲김정문알로에 스틱밤+토너+에멀젼 세트 ▲엘바 와이드 와인셀러 65L (24병) 등이다.
'33데이' 타임세일도 진행한다. ▲0시 ▲9시 ▲12시 ▲15시 ▲18시 ▲21시 하루 6번 5개씩 총 30개 초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간절기 의류 및 봄 시즌 신상 주요 상품으로 ▲보니알렉스 롤업소매 셔츠 외 ▲언더아머 쇼다운 테이퍼드 팬츠 외 ▲파크랜드 간절기 퀼팅 점퍼 외 ▲루즈델리 어벨빅프릴원피스 외 ▲비비드글램 트레이닝팬츠 외 봄신상 등을 판매한다.
생활·건강 용품 한정 타임세일 주요 상품은 ▲이지스토리 이불 정리함 105L 1+1 ▲더블유드레스룸 미니어처 드레스퍼퓸+핸드크림 ▲에코x데비 에코 TPE 밴드 외 요가용품 ▲쿠비녹스 매트리스 안마기 등이다.
이밖에 위메프 MD들이 엄선해 단 2개 상품을 공개하는 '강력 추천 상품' 코너를 통해 베베숲 프리미어 20매 휴대 캡 12팩, 온더리버 배색 반팔 티셔츠 외 등도 선보인다.
위메프 관계자는 "월과 일이 같은 날짜에 해당 숫자를 가격에 적용한 콘셉트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과 특별 할인 찬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승권 기자(peac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