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메프, 최저가 보다 50% 저렴한 '반값데이' 열어


식품, 뷰티·패션, 가전·주방 등 다양한 카테고리서 엄선

[아이뉴스24 김승권 기자] 위메프가 온라인 최저가 보다 낮은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는 파격 할인 행사를 연다.

위메프는 이달 15~16일 이틀간 '반값데이'를 열고, 온라인 최저가 대비 50% 이상 할인한 파격 타임세일 상품과 강력 추천 상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타임세일'은 ▲0시 ▲9시 ▲12시 ▲15시 ▲18시 ▲21시 하루 6번 오픈한다. 특히 대표 옵션은 온라인 검색 최저가보다 50% 이상 할인한 상품으로 한정수량 판매한다.

반값데이 [사진=위메프]
반값데이 [사진=위메프]

행사 기간 동안 선보이는 타임세일 상품은 총 60개다. 식품, 뷰티·패션, 가전·주방, 유아동·출산, 스포츠·레저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특가 상품을 엄선했다.

주요 상품은 ▲폴로 SP 레깅스 ▲얌테이블 깐멍게 200g ▲알퐁소 제이컷점퍼 외 ▲에버클 음식물 처리기 ▲플랜잇 커피머신 PCM-F15 ▲하얀생활 주방세제 500ml ▲한끼쿡 찹스테이크 300g ▲레노마 베이직 방울모 외 ▲헤르조그 무선 마사지건 ▲에바핏 16mm 요가매트 등이다.

'반값데이 강력 추천' 상품도 공개한다. 15일 ▲골드앤 14k·18k 진주 귀걸이 ▲맛신선X포라 반건오징어 5마리(중), 16일 ▲지아자 올리브 바디버터 외 ▲프롬비 가습기 FA126 등 2개씩 선보인다.

위메프 관계자는 "한 달의 절반인 15일마다 온라인 최저가보다 반값 이상 할인한 상품들을 모아 '반값데이'를 진행하고 있다"며 "고객 맞춤형 큐레이션과 더불어 독보적인 가격 혜택을 만날 수 있는 특가·기획전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승권 기자(peace@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메프, 최저가 보다 50% 저렴한 '반값데이' 열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