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LG전자가 에어컨 신제품을 미리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수요 잡기에 나선다.
LG전자는 오는 3월 31일까지 '2022 LG 휘센 미리 구매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LG베스트샵을 비롯해 전국의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 휘센 에어컨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캐시백,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2022년형 LG 휘센 타워 에어컨을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80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LG 휘센 타워와 퓨리케어 360°공기청정기를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제품으로 함께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10만원의 캐시백을 받는다.
LG전자는 제조사, 제품타입 등과 관계없이 사용하던 에어컨을 LG 휘센 에어컨으로 교체하는 고객에게 최대 5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또 2022년형 휘센 타워 에어컨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전자가 최근 출시한 '2022년형 LG 휘센 타워'는 알아서 에어컨을 관리하는 강화된 자동 청정관리, 고객이 직접 청소까지 할 수 있는 셀프 청정관리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청정관리' 기능이 장점이다.
신제품은 갖가지 편의 기능을 지속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는 'LG 업(UP)가전' 라인업이다. LG 씽큐(ThinQ) 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스마트가이드 기능을 업그레이드하면 전면 디스플레이를 통해 날씨, 기온, 공기질 등 '실외 날씨정보 알림'을 확인하는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한다.
박준성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에어솔루션마케팅담당은 "차원이 다른 청정관리와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한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더 많은 고객들이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