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쿠팡이츠, 김명규 대표 신규 선임…'장기환 대표와 투톱'


"신임 김명규 대표 '서비스·정책전략', 장기환 대표 '비즈니스 운영 총괄' 담당"

[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쿠팡이츠가 2인 각자 대표 체제로 전환한다.

쿠팡이츠서비스가 김명규 대표이사를 신규 선임했다. 사진은 김명규 신규 대표이사.  [사진=쿠팡이츠서비스]
쿠팡이츠서비스가 김명규 대표이사를 신규 선임했다. 사진은 김명규 신규 대표이사. [사진=쿠팡이츠서비스]

쿠팡 자회사 쿠팡이츠서비스는 김명규 대표이사를 신규 선임해, 2인 각자 대표이사 체제로 출범한다고 18일 발표했다.

김 신임 대표는 삼성카드, 네이버 대외협력실 등을 거쳐 2014년부터 쿠팡에 합류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성을 쌓아왔다. 쿠팡에서는 물류정책실장을 맡으며 중장기 전략 기획, 지역투자와 일자리 창출, 서비스 및 안전 관리를 위한 정책 수립 등을 담당했다.

이번 인사를 통해 신임 김 대표이사는 배달물류 관련자(고객과 상점주, 배달파트너 등)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운영과 산업의 발전을 위한 개선사항들에 대해 대응하는 업무를 담당한다.

쿠팡이츠서비스 출범 이후 쿠팡이츠서비스를 총괄했던 장기환 대표이사는 치타배달 등 특화 서비스 강화와 사업의 성장을 주도하게 된다.

김 신임 대표이사는 "쿠팡에서 쌓은 경험을 토대로 쿠팡이츠서비스가 '고객이 와우(Wow)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목표를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가람 기자(ja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쿠팡이츠, 김명규 대표 신규 선임…'장기환 대표와 투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