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가세연, '성 상납' 이준석에 이어 송영길 '뇌물혐의' 고발


[아이뉴스24 이정민 기자] 유튜브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측이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뇌물수수 혐의로 고발했다.

31일 법조계에 따르면 가세연은 이날 오후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뇌물수수 혐의로 서울중앙지검에 송 대표와 유영성 전 인천도시공사 사장을 고발하는 고소장을 제출했다.

유튜브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이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뇌물수수 혐의로 고발했다. [사진=김성진 기자]
유튜브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이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뇌물수수 혐의로 고발했다. [사진=김성진 기자]

가세연은 고발장에서 "송 대표가 인천시장 재직 당시 유 전 사장과 공모해 김성진 아이카이스트 대표에게 미단시티 토지를 저렴하게 특혜분양해 준다며 6차례에 걸쳐 1억8천880만 원을 수수했다"고 주장했다.

가세연은 대전지검의 김 대표 수사기록 일부를 증거로 고발장에 첨부했다. 고발장에 첨부된 김 대표의 지출명세서에는 송 대표, 유 전 사장의 이름이 여러 차례 등장한다.

가세연은 고발장에서 "송 대표는 이런 내용이 가세연 유튜브로 송출되자 개그맨 송모 씨에게 연락해 증거인멸 교사 행위를 시도했다"라고도 주장했다.

가세연 측은 추가 증거를 고발인 조사 때 검찰에 제출하겠다고 밝혔다.

/이정민 기자(jungmin7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세연, '성 상납' 이준석에 이어 송영길 '뇌물혐의' 고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