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년사] 윤석열 "어려웠던 시간…공정·상식 바로 서는 나라 만들겠다"


"공정·정의 실종…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 열겠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신년사를 발표하고 있다. [영상=국민의힘 제공]

[아이뉴스24 정호영 기자]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는 새해를 앞두고 "경제가 다시 활력을 찾는 역동적 대한민국, 안전하게 보호하는 든든한 대한민국, 공정과 상식이 바로서는 정의로운 대한민국으로 우리 국민의 삶이 더욱 행복하고 풍성해지게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윤 후보는 30일 2022년 신년사를 통해 "임인년 새해는 위대한 국민의 힘으로 빛과 희망의 대한민국을 새롭게 만들어야 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지난 한 해는 우리 모두에게 참으로 힘들고 어려웠던 시간"이라며 "코로나는 여전히 끝이 보이지 않은 채 우리 삶을 위협하고 있다. 집값이 폭등하고 물가도 많이 올랐다"고 했다.

이어 "세금도 크게 늘어나 하루하루의 삶이 참으로 고단했다"며 "무엇보다도 우리 사회에 공정과 정의가 실종되고 불신과 갈등의 폭이 깊어졌다"고 강조했다.

윤 후보는 "저와 국민의힘은 오직 국민만 바라보고, 국민이 행복한 새로운 대한민국의 길을 열겠다"며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임인년 새해에는 호랑이의 우렁찬 기운을 받아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 늘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기를 바란다. 감사하다"고 했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 [사진=국민의힘 제공]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 [사진=국민의힘 제공]

※아래는 윤 후보의 신년사 전문.

존경하고 사랑하는 국민 여러분, 2022년 임인년을 밝히는 희망의 태양이 솟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올 한 해 그 어느 해보다 우리 국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는 우리 모두에게 참으로 힘들고 어려웠던 시간이었습니다.

코로나는 여전히 끝이 보이지 않은 채 우리의 삶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집값이 폭등하고, 물가도 많이 올랐습니다. 세금도 크게 늘어나 하루하루의 삶이 참으로 고단했습니다. 무엇보다도 우리 사회에 공정과 정의가 실종되고 불신과 갈등의 폭이 깊어졌습니다.

임인년 새해는 위대한 국민의 힘으로 빛과 희망의 대한민국을 새롭게 만들어야 합니다. 경제가 다시 활력을 찾는 역동적인 대한민국, 국민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든든한 대한민국, 공정과 상식이 바로 서는 정의로운 대한민국으로 우리 국민의 삶이 더욱 행복하고 풍성해지게 해야 합니다.

저와 국민의힘은 오직 국민만 바라보고, 국민이 행복한 새로운 대한민국의 길을 열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국민 여러분, 임인년 새해에는 호랑이의 우렁찬 기운을 받아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 늘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의 2022년 신년사 자필 메시지. [사진=국민의힘 제공]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의 2022년 신년사 자필 메시지. [사진=국민의힘 제공]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신년사를 발표하고 있다. [영상=국민의힘 제공]
/정호영 기자(sunrise@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년사] 윤석열 "어려웠던 시간…공정·상식 바로 서는 나라 만들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