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크애니-한국무역정보통신, 클라우드 기반 화면보안 솔루션 출시


중요 정보 유출 방지…KTNET '보안1번지' 통해 출시

[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마크애니(대표 최고)는 한국무역정보통신(KTNET)과 관세법인 및 중소규모 사업장 고객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 화면보안 솔루션 '캡쳐 세이퍼(Capture SAFER)'를 출시했다고 23일 발표했다.

마크애니 클라우드 기반의 화면보안 솔루션 '캡쳐 세이퍼' [사진=한국무역정보통신]
마크애니 클라우드 기반의 화면보안 솔루션 '캡쳐 세이퍼' [사진=한국무역정보통신]

마크애니의 캡쳐 세이퍼는 화면캡쳐 기능 제어와 스크린워터마크를 통해 중요 정보 유출을 방지하는 화면보안 솔루션이다.

클라우드 기반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자체 솔루션 인프라 구축 비용이 없다. 또한, 사용자 수에 따른 월 단위 과금 방식으로 중소기업에서 경제적인 비용으로 화면보안 솔루션을 도입해 운영할 수 있다.

기존 화면보안 솔루션 핵심 기능도 모두 제공한다. 먼저 화면캡쳐 키, 캡쳐 툴을 사용한 업무화면 캡쳐를 방지할 수 있다.

또 사용자 정보, 로고 등 다양한 스크린 워터마크 출력으로 화면 촬영을 통한 중요 정보 유출 시도를 원천 차단한다. 사용자별, 부서별, IP별 접속이력 관리도 가능하다.

특히 고객사별 독립적인 운영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각 기업에 적합한 보안 정책을 설정할 수 있도록 했다.

박기수 마크애니 사업부장은 "내부자에 의한 중요 정보 유출 문제는 늘 존재했던 위협이었지만 중소기업에서는 비용 부담으로 솔루션 도입에 어려움이 있다"며 “캡쳐 세이퍼를 통해 관세법인 및 중소규모 사업장에서도 합리적인 비용으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마크애니는 캡쳐 세이퍼를 KTNET의 '보안1번지'를 통해 출시한 기념으로 오는 1월 31일까지 무료 사용 기간 제공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선착순으로 1개월 무료 사용을 지원하고 이후에는 유료로 전환된다.

/박진영 기자(sun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크애니-한국무역정보통신, 클라우드 기반 화면보안 솔루션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